[경영학과]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상해대) 참가자 모집 | ||||||||||||||||||||||||||||
작성자 | 박혜지 | 분류 | 비교과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09-25 | 마감일 | 2017-09-25 | 마감여부 | 조회수 | 3116 | |||||||||||||||||||||
공지부서 | 경영대학교학팀 | |||||||||||||||||||||||||||
첨부파일 | ||||||||||||||||||||||||||||
2017 동계 해외단기파견(상해대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경영학과 학생들의 중국에 관한 관심도 제고 및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하여 2017학년도 동계 해외단기파견 상해대학 참가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아래 프로그램 및 세부내용을 꼼꼼히 읽어 보시고 참고하여 2017 동계 해외단기파견 상해대학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재학생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내용 가. 파견대학: 중국 상해대학 나. 내용: 중국어 강좌, 문화탐방, 기업체험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경험 다. 선발인원: 20명 내외(일반전형15, 특별전형5 예정) 라. 지원유형 1) 일반전형 - 선발인원: 15명 내외 - 학교지원금(장학금): 176만원 (교육비) - 학생부담금: 약 50만원 (항공권, 비자 및 여행자보험료) - 지원방법: 신청서 작성 시 ‘일반지원’으로 신청 - 선발방법: 서류 심사 2) 특별전형 - 목적: 열정과 꿈이 있는 경제적 취약계층에 글로벌교육 및 경험의 기회 제공 - 선발인원: 5명 - 학교지원금(장학금): 226만원(예상) (교육비176만원+항공/비자발급비50만원) - 지원방법: 신청서 작성 시 ‘특별지원’으로 신청 - 선발방법: 서류 심사 후 면접(별도 연락) 진행 ※ 교육비: 교재비, 특강비, 문화탐방비, 기숙사비 포함 ※ 불포함내역: 식비 및 개인용돈 ※ 선발자의 비자발급 및 항공권 구매는 Globiz Center에서 일괄 진행 예정임
2. 학점인정 가. 인정학기: 2017 동계 계절 나. 성적부여방식: Pass or Fail 다. 인정학점: 교양선택 3학점 인정 라. 과목명: Chinese Language and Culture ※ 글로비즈 지역트랙을 이수하는 학생들(2015학번~2017학번)은 '중국어1' 이수 면제 ※ '중국어1'을 미리 이수한 학생은 타과목 이수 면제(추후 알림)
3. 지원자격 가. 2017-2학기 경영학과 재학생 1) 2017-2학기 휴학생 지원 불가 2) 2017-2학기 기준 8학기 초과 재학생 지원 불가 나. 2017-2학기 장학수혜 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1) 직전학기 평점평균 2.0 이상, 취득학점 12학점 이상 (단, 직전학기 교환학생 파견자의 경우 취득학점 9학점 이상) 다. AIMS2에 장학은행/계좌를 입력한 자(학사-학적기본조회-신상에서 입력 가능함) 라. 해외단기파견(Macquarie University), 글로벌현장연구 중복 신청 불가
4. 지원방법 가. 지원기간: 2017.09.29.(금) 15:00까지 (시간엄수) 나. 지원서류 1) 신청서 1부 작성 - 구글서베이(https://goo.gl/G2LQSt) 2) 파견동의서(본인 및 보호자 서명 포함) 1부 작성 후 인쇄하여 제출 - 장소: Globiz Center(다산관 318호)로 직접 제출
5. 일정
* 해외프로그램 파견 전 사전교육은 국제교류팀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아직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학기 (2017-1학기)의 경우 방학시작 3일 후(2017.06.26.월)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제출서류는 수정 및 점검 기간을 감안하여 미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6. 결과보고서 및 결과보고회 가. 결과보고서 주제: 추후공지 나. 결과보고서 양식 1) 결과보고서(한글 파일) - A4 10장 내외(쪽번호 매기기), 표지 별도
- 기본 용지 여백 사용 (위쪽 20.0mm, 머리말 15.0mm, 왼쪽 30.0mm, 오른쪽 30.0mm, - 폰트 자유, 12pt, 상대크기 100%, 글자 위치 0%, 장평 100%, 자간 0%, 줄 간격 160% 2) 결과보고 PPT: 페이지 제한 없음. 15분 분량 (발표 12분 내외, 질의응답 3분) 다. 제출방법 1) 제출기한: 2018.02.12.(월) 15:00까지 2) 제출서류 가) 결과보고서 파일 (한글파일) 나) 결과보고서 ppt 다) 사진 5장 이상 (최대한 고화질로 알집압축) 3) 제출처: 위의 서류들을 jjy9357@ajou.ac.kr로 제출 4) 제출형식: 첨부파일 제목은 아래와 같이 통일하여 주기 바람 예시) 첨부 1.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상해대학) 결과보고서 (팀명)” [한글파일] 첨부 2.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상해대학) 결과보고 ppt (팀명)” [ppt파일] 첨부 3,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상해대학) 사진 (팀명)” [알집 파일]
7. 유의사항 가. Globiz Center 주관 파견 프로그램에 기파견자 및 파견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나 미경험자 우선 선발 나. 최종 합격 후 참가를 포기할 경우 향후 모든 Globiz Center 프로그램 지원 불가 다. 항공권, 비자 및 여행자보험은 Globiz Center에서 단체로 구입 예정 라. 소요비용 - 학생부담금은 지정된 일정까지 지정된 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추후 안내) -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최종합격자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예정 마. 신청예정자 중 여권이 없는 학생은 여권 미리 신청 필수 바. 구글서베이 작성 후 파견동의서(본인 및 보호자 서명 포함) 1부를 Globiz Center(다산관 318호)로 직접 제출해야 신청 완료
8.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본 프로그램 지원자는 아래 환불규정을 충분히 인지하고 지원하여야 합니다. 나. 본 프로그램 합격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참가를 취소할 경우 아래의 환불규정에 따르게 됩니다. 다. 프로그램 참가비 해외송금 및 상대료 환불규정 등의 사유로 취소 시 아래와 같은 환불규정이 적용되니 유의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장정윤 / Tel. 031)219-3623 / jjy9357@ajou.ac.kr / Globiz Center (다산관 318호)
첨부. 2017년 해외단기파견 동의서.docx 2017년 동계 상해 단기연수 프로그램 소개 및 일정표.pdf
※ 구글서베이는 아주대학교 이메일 계정(@ajou.ac.kr)으로 접속하여야 작성할 수 있습니다. ① 기존 계정 보유자: AIMSII 상단 메뉴의 ‘아주Gmail’ 클릭 후 서베이 접속하면 작성 가능 ② 계정 미보유자: AIMSII 상단 메뉴의 ‘아주Gmail’ 클릭하여 아이디, 비밀번호 설정 후 서베이 접속하면 작성 가능 |
이전 | [경영학과]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호주 맥쿼리대) 참가자 모집 |
---|---|
다음 | [국제교류팀] 2017 동계 OKTA 글로벌인턴십 학생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