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영학과]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호주 맥쿼리대) 참가자 모집
작성자 박혜지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17-09-25 마감일 2017-09-25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978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 첨부된 상세일정과 금액 관련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 (빨간색 글씨)
총 비용이 늘어남에 따라 학교지원금이 일정량 늘어났습니다 *


2017 동계 해외단기파견(Macquarie University)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Globiz Center에서는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경영학과 학생들의 영어권 국가에 관한 관심도 제고 및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하여 2017학년도 동계 해외단기파견 참가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아래 프로그램 및 세부내용을 꼼꼼히 읽어 보시고 참고하여 2017 동계 해외단기파견 Macquarie University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재학생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내용

  가파견대학: 호주 Macquarie University

  나내용: 영어강좌문화탐방기업방문프로젝트 등 다양한 경험

  다선발인원: 20명 내외

  라비용:  3,100,000

    1) 학교지원금(장학금): 2,600,000

    2) 개인납부금: 500,000원-600,000원 내외 (프로그램 비용 3,000,000원 중 일부)

       ※ 프로그램비용은 총 3,000,000원이며 포함 및 불포함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포함내역수업료탐방비숙박비

        불포함내역항공권비자여행자보험공항학교까지 개별 이동비개인용돈

       ※ 개인납부금은 당일 환율 및 홰외송금수수료 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학점인정

  가인정학기: 2017 동계 계절

  나성적부여방식: 파견교 성적표 상의 학점 그대로 입력

  다인정학점: 교양선택 3학점 인정

  라과목명: Business English and Culture

  ※ 글로비즈 지역트랙을 이수하는 학생들(2015학번~2017학번) '비즈니스영어2' 이수 면제

 

3. 지원자격

  가. 2017-2학기 경영학과 재학생

    1) 2017-2학기 휴학생 지원 불가

    2) 2017-2학기 기준 8학기 초과 재학생 지원 불가

  나. 2017-2학기 장학수혜 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1) 직전학기 평점평균 2.0 이상취득학점 12학점 이상

      (직전학기 교환학생 파견자의 경우 취득학점 9학점 이상)

  다. AIMS2의 장학은행/계좌에 본인 명의 SC은행 계좌를 입력한 자

    (학사-학적기본조회-신상에서 입력 가능함)

  라해외단기파견(상해대학), 글로벌현장연구 중복 신청 불가

 

4. 지원방법

  가지원기간: 2017.09.29.() 15:00까지 (시간엄수)

  나지원서류

    1) 신청서 1부 작성 - 구글서베이(https://goo.gl/WxyvvK)

    2) 파견동의서(본인 및 보호자 서명 포함) 1부 작성 후 인쇄하여 제출

      - 장소: Globiz Center(다산관 318)로 직접 제출

 

5. 일정

일정

내용

2017.09.15.() ~ 2017.09.29.() 15:00

신청서 작성 및 파견동의서 제출

2017.10.12.()

선발 면접

2017.10.16.()

선발 결과 발표

2017.10.17.()~2017.10.26.()

study tour program agreement 동의서 기입/사인

항공권보험 및 기타서류 제출

2017.10.30.()

오리엔테이션

2017.12.말 예정

해외프로그램 파견 전 사전교육

2018.01.07.() ~ 2018.02.03.()

Macquarie University 파견(4)

2018.02.12.() 15:00까지

결과보고서 제출

2018.03.초 예정

결과보고회

빨간색으로 표시 된 study tour program agreement 동의서 기입/사인의 일정은 Macquarie University의 자료 전송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외프로그램 파견 전 사전교육은 국제교류팀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아직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지난 학기 (2017-1학기)의 경우 방학시작 3일 후(2017.06.26.)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제출서류는 수정 및 점검 기간을 감안하여 미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6. 결과보고서 및 결과보고회

  가결과보고서 주제추후공지

  나결과보고서 양식

    1) 결과보고서(한글 파일)

      - A4 10장 내외(쪽번호 매기기), 표지 별도

      - 기본 용지 여백 사용 (위쪽 20.0mm, 머리말 15.0mm, 왼쪽 30.0mm, 오른쪽 30.0mm, 아래 15.0mm, 꼬리말 15.0mm)

      - 폰트 자유, 12pt, 상대크기 100%, 글자 위치 0%, 장평 100%, 자간 0%, 줄 간격 160%

    2) 결과보고 PPT: 페이지 제한 없음. 15분 분량 (발표 12분 내외질의응답 3)

  다제출방법

    1) 제출기한: 2018.02.12.() 15:00 까지

    2) 제출서류

      가결과보고서 파일 (한글파일)

      나결과보고서 ppt

      다사진 5장 이상 (최대한 고화질로 알집압축)

    3) 제출처위의 서류들을 jjy9357@ajou.ac.kr로 제출

    4) 제출형식첨부파일 제목은 아래와 같이 통일하여 주기 바람

      예시첨부 1.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Macquarie Univ.) 결과보고서 (팀명) [한글파일]

      첨부 2.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Macquarie Univ.) 결과보고 ppt (팀명) [ppt파일]

      첨부 3.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Macquarie Univ.) 사진 (팀명) [알집 파일]

 

7. 유의사항

  가. Globiz Center 주관 파견 프로그램에 기파견자 및 파견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나 미경험자 우선 선발

  나최종 합격 후 참가를 포기할 경우 향후 모든 Globiz Center 프로그램 지원 불가

  다선발자의 항공권비자및 여행자 보험 비용은 총 비용(300만원)에 포함되지 않는 비용으로 선발 결과 발표 후 바로 구매하여 제출할 수 있도록 미리 발급비용을 마련해야 함.

  라소요비용

    - 학교지원금은 지정된 일자에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송금 될 예정이며 차일에 전체 집합하여 인솔자 인솔아래 개별적으로 송금 예정개인부 담금은 해외송금비 및 환율을 고려하여 산출되었으며 환율변동 등으로 금액 변경될 수 있음.

    -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최종합격자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예정

  마신청예정자 중 여권이 없는 학생은 여권 미리 신청 필수

  바구글서베이 작성 후 파견동의서(본인 및 보호자 서명 포함) 1부를 Globiz Center(다산관 318)로 직접 제출해야 신청 완료

 

 

문의장정윤 / Tel. 031)219-3623 / jjy9357@ajou.ac.kr / Globiz Center (다산관 318)

 

첨부. 2017년 해외단기연수 동의서. docx

        2017년 동계 호주 Macquarie University 일정.pdf

 

 

※ 구글서베이는 아주대학교 이메일 계정(@ajou.ac.kr)으로 접속하여야 작성할 수 있습니다.

  ① 기존 계정 보유자: AIMSII 상단 메뉴의 ‘아주Gmail’ 클릭 후 서베이 접속하면 작성 가능

  ② 계정 미보유자: AIMSII 상단 메뉴의 ‘아주Gmail’ 클릭하여 아이디비밀번호 설정 후 서베이 접속하면 작성 가능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장학) 일본어 기초반 개설 (경영대학 2017-2학기)
다음 [경영학과] 2017-동계 해외단기파견(상해대) 참가자 모집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