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동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
작성자 이명호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8-01-08 마감일 2018-02-0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907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동절기 근무시간 단축


동계 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단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단축근무 시행기간 : 2018.01.08.() ~ 2018.02.09.(), (5)

         

2. 단축근무 시간: 09시부터 16시까지 근무 (근무시간 2시간 단축)



경영대학교학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경영대학] 경영대교학팀 행정조원 채용안내(계절학기 기간)
다음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영어성적제출 안내(1월 17일까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