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 경영대교학팀 행정조원 채용안내(계절학기 기간) | |||||||||
작성자 | 이명호 | 분류 | 기타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8-01-08 | 마감일 | 2018-01-11 | 마감여부 | 조회수 | 3054 | ||
공지부서 | 경영대학교학팀 | ||||||||
경영대교학팀에서는 동계 계절학기(2018.01.15 ~ 02.02)에 행정업무를 지원할 근로학생을 선발하오니, 아주대학교 학생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인원 : 1명 2. 근무기간 : 2018.01.15 ~ 02.02 (09:00 ~ 12:00), 근무 종료 후 연장가능 3. 대상 : 아주대학교 학생(계절학기 오후 수강생 우대, 타과 학생 지원가능) 4. 근무처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교학팀 사무실 (다산관 317호) 5. 급여 : 7,600원 / 시간 6. 접수방법 : 2018.01.11(목)까지 본교 이메일 로그인 후 온라인 신청사 작성(클릭) 7. 문의 : 경영대교학팀 031-219-3621 / ds01002@ajou.ac.kr |
이전 | 17 동계 경영인턴십 경영대 매칭 기업 신청연장 (1월 19일 까지) |
---|---|
다음 | 동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