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영대학] 경영대교학팀 행정조원 채용안내(계절학기 기간)
작성자 이명호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8-01-08 마감일 2018-01-1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054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경영대교학팀에서는 동계 계절학기(2018.01.15 ~ 02.02)에 행정업무를 지원할 근로학생을 선발하오니, 아주대학교 학생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인원 : 1명


2. 근무기간 : 2018.01.15 ~ 02.02 (09:00 ~ 12:00), 근무 종료 후 연장가능


3. 대상 : 아주대학교 학생(계절학기 오후 수강생 우대, 타과 학생 지원가능)


4. 근무처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교학팀 사무실 (다산관 317호)


5. 급여 : 7,600원 / 시간


6. 접수방법 : 2018.01.11(목)까지 본교 이메일 로그인 후 온라인 신청사 작성(클릭)  


7. 문의 : 경영대교학팀 031-219-3621 / ds01002@ajou.ac.kr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17 동계 경영인턴십 경영대 매칭 기업 신청연장 (1월 19일 까지)
다음 동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