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년 직원연수에 따른 경영대학 교학팀 사무실 휴무 안내
작성자 황윤주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8-07-01 마감일 2018-07-05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581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2018년 전체 직원연수가 진행됨에 따라,

교학팀 전체 인원의 직원연수 참석으로 인하여 교학팀 행정 지원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학팀 휴무 기간 : 7월 4일 (수) ~ 7월 5일 (목)

 

 

해당 기간 동안 처리되어야 하는 업무는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월 6일(금)부터 문의 및 방문이 가능합니다.
학생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학년도 하계방학기간 교학팀 단축근무 안내
다음 [경영인턴십] 18 하계방학 LINC+ 현장실습 참여 안내(기업목록 첨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