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공지] 2018-2 동계방학 중 경영대 PC실(다산관 307호) 운영 시간 안내
작성자 경영대학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9-01-02 마감일 2019-02-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308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2018-2학기 동계방학 중 경영대 PC실(다산관 307호) 운영 시간 안내

 

 

  2018-2학기 동계방학 기간 동안 경영대 PC실(다산관 307호) 운영 시간이 학기중 시간과 변경되어 운영됨에 따라

다음의 공지 기간동안 학생들의 PC실 사용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 2019.01.03.(목) ~ 2019.02.28.(목)

 

  - 운영시간 : (매주 월~ 목) 10:00 ~ 13:00

 

 

* 또한 동계방학 중 경영대 PC실 내부 집기 변경 공사로 인하여 일부 기간동안 PC실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은 일정이 정확히 정해지는 대로 재공지 예정입니다.

 

 

경 영 대 학 교 학 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공지] 동절기 경영대학 교학팀 운영 시간 안내
다음 [수원청소년문화센터] 2019 '싱가포르 아시아 청소년 리더십 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