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취업진로상담센터] 19-1학기 행정조원 모집(~2/28)
작성자 강예진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9-02-25 마감일 2019-02-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284
공지부서 경영대학 취업진로상담센터 
첨부파일

경영대학 취업진로상담센터에서 행정조원을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1

2. 근로기간: 2019-1학기  

3. 근무시간: 15/시간(협의가능)

4. 근무장소: 다산관 116

5. 지원자격 

- 엑셀 및 워드가 능숙한 자

- 19-1학기 경력설계와 창업입문 2 미수강자

- 직전 학기 F학점 없이 13학점 이상 수강, 평점 2.0이상

- 휴학생 및 초과 학기 이수자, 마지막 학기 재학생 불가

- 타 부서 면학장학생, T.A와 중복 불가

- 근면 성실한 자

6. 업무내용 

- 컴퓨터 문서작업 및 행정사무보조

- 학기 중 프로그램 홍보물 부착 및 행사 보조 등

7. 급여: 8,350/시간

8. 지원방법: 이메일 (yeyeahjin@ajou.ac.kr)로 행정조원 신청서 제출

*양식 첨부파일 다운로드

9. 지원기한 

- 서류접수 : 2019.02.25 ~ 2019.02.28

- 면접일정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10. 문의: 경영대학 취업진로상담센터 031-219-3635 / yeyeahjin@ajou.ac.kr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산업통상자원부 서포터즈 모집 공고
다음 삼성전자 대학생 공모전(갤럭시 스토어 아이디어 공모전)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