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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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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경영학과] 2020-1학기 수강정정 관련 안내 (수정3/3)
작성자 변희진 분류 학사일정
공지대상 등록일 2020-02-14 마감일 2020-03-2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337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0-1학기 경영학과 수강정정(추가) 안내


 

  아래와 같이 경영학과 개설과목에 대한 수강정정(추가)을 안내드리오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정정 일자 : 2020.03.16.(월) ~ 2020.03.20.(금) 5일간

  


2-1.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없을 경우 : 첨부의 수강신청 승인서를 출력하여 '인적 사항', '수강신청 내용' 을 작성하여 교수님께 서명 받은 후 경영학과에 제출 (다산관 317호)

 (직접 방문 불가시에 담당교원 서명이 있는 승인서 스캔본 메일로 제출 가능, whry2@ajou.ac.kr

  코로나19 관련하여 오프라인 제출X, 아래 2건의 파일 학과 이메일로 제출

  가. 담당교원 온라인(메일 답변 캡쳐 PDF 파일) 승인 내역

  나. 경영학과 추가 수강신청 승인서


2-2.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있을 경우 : 학생이 직접 신청



3. 유의사항 (3가지 전부 충족하는 학생에 한하여 수강 가능)


 1) 20.1학기에 해당 과목을 수강하지 못하면 졸업이 불가한 4학년


  2) 해당 과목의 강의실에 여분의 좌석이 있을 경우

  (PC실 등 좌석이 고정되어 있는 강의실이면 추가 수강 불가)


  3) 해당 과목 담당 교원의 승인을 받을 경우(중요)



최대학점(19학점)을 초과하는 경우 다른 과목을 미리 취소해야함

수강정정기간 안에 과목이 신청되었는지 확인하고 신청이 되지 않을 경우 경영학과(031-219-2702)로 연락해야함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는 본인 책임)

세 가지 유의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면 절대 수강 불가


 



경영대학교학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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