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업데이트) 경영대학 PC실(다 307호) 임시 이용제한 연기 (등교일까지)
작성자 경영대학교학팀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0-02-28 마감일 2020-03-16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839
공지부서  

경영대학 PC실(다 307호) 임시 이용제한 안내

 

 

코로나19 위기경보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전염병 확산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한 우리대학의 대응방침에 따라 다산관 307호 PC실을 임시 이용제한 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제한 기간: 2020. 3. 2() ~ 공식등교일까지

 

본 이용제한 기간은 향후 코로나19와 관련한 대학의 대응방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20. 2. 28

 

경 영 대 학 교 학 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건물 출입 시 발열 체크 및 출입자 명부 관리를 위한 학생증(신분증) 태그 처리 안내
다음 (업데이트) 다산관 열람실 임시 이용제한 안내 (등교일까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