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건물 출입 시 발열 체크 및 출입자 명부 관리를 위한 학생증(신분증) 태그 처리 안내
작성자 경영대학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0-05-19 마감일 2020-08-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924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1. 본교는 2020.05.18.부터 일부 과목의 대면수업이 개시되며, 2020.06.01.부터는 많은 과목의 대면수업 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2. 이에, 대학 학사운영과 관련한 교육부의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지침및 본교의 대면수업 시 소속학과 방역지침에 의거하여 발열 체크 및 출입자 명부 관리를 위한 학생증(신분증) 태그 처리를 아래와 같이 시행함을 안내드립니다.

  가. 시행목적

    1) 코로나19 유증상자 조기 발견 및 출입 통제를 통한 교내 구성원 감염 예방

    2)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보건당국의 역학조사 요청에 따른 출입자 명부 제공

  나. 적용대상: 교내 건물을 출입하는 모든 학교 구성원(교수, 학생, 직원, 연구원 등)

  다. 적용내용

    1) 각 건물 출입 시 발열 체크(37.5도 이상인 경우 출입 통제 및 귀가 조치)

    2) 각 건물 출입 시 해당 건물 주출입문에 부착되어 있는 무인경비 단말기에 본인의 학생증(신분증) 태그 처리(건물 이동 시마다 출입하는 모든 건물에 태그 처리 필요)

      - 실물 카드 또는 모바일학생증·신분증(NFC 또는 QR코드)을 통한 태그 처리 가능

      - 해당 건물 출입권한이 부여되는 있는 경우 무인경비 단말기에 태그 처리 시 인증되었습니다라는 멘트 나옴

      - 해당 건물 출입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은 경우 무인경비 단말기에 태그 처리 시 미등록 카드입니다라는 멘트 나오며, 해당 건물 출입권한 부여를 원하는 경우 KT텔레캅 통합상황실(031-219-2245)에 요청하여 출입권한 부여 가능

  라. 적용일시: 2020.05.18.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경영대학] 2020 하계방학 단축근무 안내
다음 (업데이트) 경영대학 PC실(다 307호) 임시 이용제한 연기 (등교일까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