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경영학과] 2020-2학기 수강정정 관련 안내 | |||||||||
작성자 | 변희진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0-08-26 | 마감일 | 2020-09-07 | 마감여부 | 조회수 | 2019 | ||
공지부서 | 경영대학교학팀 | ||||||||
첨부파일 | |||||||||
2020-2학기 경영학과 수강정정(추가) 안내
아래와 같이 경영학과 개설과목에 대한 수강정정(추가)을 안내드리오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정정 일자 : 2020.09.01.(화) ~ 2020.09.07.(월) 08:00 ~ 16:00 (토,일 제외)
2-1.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있을 경우 : 학생이 직접 신청 2-2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없을 경우 : 첨부의 수강신청 승인서를 출력하여 '인적 사항', '수강신청 내용' 을 작성하여 교수님께 서명 받은 후 경영학과에 제출 (다산관 317호)(직접 방문 불가시에 담당교원 서명이 있는 승인서 스캔본 메일로 제출 가능, whry2@ajou.ac.kr)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원칙이므로 교수님 승인 메일 내역을 메일로 제출 3. 유의사항 (2가지 전부 충족하는 학생에 한하여 수강 가능)1) 20.2 학기에 해당 과목을 수강하지 못하면 졸업이 불가한 4학년2) 해당 과목의 강의실에 여분의 좌석이 있을 경우 (PC실 등 좌석이 고정되어 있는 강의실이면 추가 수강 불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강의 진행(과목마다 상이함) 3) 해당 과목 담당 교원의 승인을 받을 경우(중요) ※ 최대학점(19학점)을 초과하는 경우 다른 과목을 미리 취소해야함※ 수강정정기간 안에 과목이 신청되었는지 확인하고 신청이 되지 않을 경우 경영학과 담당자 메일로 연락해야함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는 본인 책임)※ 두 가지 유의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면 절대 수강 불가
|
이전 | (정정공지) [경영대학] 2020 동계 경영인턴십(현장실습) 신청 안내 |
---|---|
다음 | 2020-2학기 실전 창업을 위한 수강신청 안내(창업세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