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영대학교학팀] 9월 29일 업무 시간 조정 안내
작성자 경영대학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0-09-28 마감일 2020-09-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691
공지부서  

안녕하세요 경영대학교학팀입니다.

 

2020년 한가위 연휴 전일인 9/29(화)은 오후 2시까지 업무를 합니다. 교학팀에 방문하거나 문의할게 있는 분은 오후 2시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가위 연휴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경영대학] 2020학년도 2학기 글로벌 리더스 벨트 장학 신청 안내
다음 [학생회] [EVENT] 경영대학 시간표 이벤트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