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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 소학회) 등록 안내(수정)
작성자 경영대학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21-03-05 마감일 2021-03-2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366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1 동아리소학회 등록 안내

 

 

 

2021학년도 동아리·소학회 등록을 실시합니다.

 

기존 또는 시작을 원하는 학생단체는 정해진 절차에 따라 등록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등록절차를 모두 마친 동아리•〮소학회만 활동지원비가 지원되며 공식활동 단체로서 인정의 근거가 됩니다.

2021년 신규 등록 단체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2021학년도 학생단체 지원금은 동아리와 소학회로 구분해 등급 구분없이 동일금액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 신규 등록단체는 지원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제출한 자료는 2021학년도 동아리 소학회 콘테스트 심사자료로 활용됩니다.

 

 

 

등록대상

- 동아리(정동아리, 준동아리, 가동아리, 신설동아리)

- 소학회(전공, 비전공소학회, 신설소학회)

 

 

등록자: 동아리,소학회 회장(입력권한 신청을 해야만 학교 전산시스템 AIMS 입력 가능)

- 소학회 권한신청: https://forms.gle/PYzHgsPXazonwi6W8

- 동아리 권한신청: https://forms.gle/z3hVDsQ7EXnrDjEh6

 

 

등록기간: ~3.21.() 자정

 

 

 

등록내용

- AIMS 등록정보 입력

- 활동보고서(지정양식) 제출

- 지도교수취임승낙서 제출(비대면 승낙 증빙자료(이메일 등) 인정)

모든 제출물은 PDF파일로 이메일 송부

(동아리: student_services@ajou.ac.kr

소학회: 경영대학 교학팀 담당자( hyoon@ajou.ac.kr / 031-219-3623 )

 

 

 

2021학년도 한시 적용 사항

 

- 코로나로 인해 2020학년도 활동이 부족한 상황을 고려

 

- 2021학년도 한시적으로 등급별 지원금액 차등제 해지

 

- 정식 등록절차와 심사를 마친 학생단체(동아리, 소학회) 모두에게 지원금 지급

 

- 소학회 지급액은 동일하며 동아리는 정동아리와 준동아리로 구분하여 지급

 

- , 신규 단체와 절차 완료하지 못하거나 심사에 통과하지 못한 경우에는 지급 불가

 

 

 

문의: 학생지원팀(031-219-2033)

 

 

 

 

 

1. 시각장애학생용_2021학년도 학생단체 등록 공고문

 

2. 소학회 학생 신청 방법 안내

 

3. 소학회 AIMS 등록방법 안내(학생용)

 

4. 동아리 AIMS 등록방법안내(학생용)

 

5. 제출서류 양식

 

 

 

 

학생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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