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 2021학년도 1학기 다산관 1층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서 | |||||||||
작성자 | 경영대학 | 분류 | 비교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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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대상 | 등록일 | 2021-03-30 | 마감일 | 2022-02-28 | 마감여부 | 조회수 | 1357 | ||
공지부서 | 경영대학교학팀 | ||||||||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및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5조(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관리)의 규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이 강화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부터 다산관 1층 프린터 프린터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신청방법 : 구글 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sRdpUjLWpgtGEM4d8) * 신청서에 접속이 안 될 경우, 학교 ID와 비밀번호로 경영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대상 : 경영대학 재학생 (경영학과.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글로벌경영학과) * 휴학생 및 졸업생 신청 불가 * 학사학위취득유예생이 경우 교과목 수강자만 신청 가능
3. 신청시기 : 매달 27일까지 * 신청한 내용은 신청일 기준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4월 1일~ 4월 27일까지 신청한 학생은 5월 1일부터 다람실 및 307호 PC실 프린터 사용 가능
4. 문의사항 : 경영대학 교학팀 318호 031-219-3623 / hyoon@ajou.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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