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영대학] 2021학년도 1학기 다산관 1층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서
작성자 경영대학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21-03-30 마감일 2022-02-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356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개인정보보호법 제18(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및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5(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관리)의 규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이 강화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부터 다산관 1층 프린터 프린터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신청방법 : 구글 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sRdpUjLWpgtGEM4d8)

* 신청서에 접속이 안 될 경우, 학교 ID와 비밀번호로 경영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대상 : 경영대학 재학생 (경영학과.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글로벌경영학과)

* 휴학생 및 졸업생 신청 불가

* 학사학위취득유예생이 경우 교과목 수강자만 신청 가능

 

 

3. 신청시기 : 매달 27일까지

* 신청한 내용은 신청일 기준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41~ 427일까지 신청한 학생은 51일부터 다람실 및 307PC실 프린터 사용 가능

 

 

4. 문의사항 : 경영대학 교학팀 318

031-219-3623 / hyoon@ajou.ac.kr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홍보] 닥터마틴 경기, 부산지역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다음 한국국제교류재단 "2021 제3기 유라시아 청년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