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2학기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 및 307호 PC실 프린터 사용 신청
작성자 경영대학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21-10-28 마감일 2021-11-03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20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2021학년도 2학기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 및

 

307PC실 프린터 사용 신청서

 

 

개인정보보호법 제18(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및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5(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관리)의 규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이 강화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부터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 및 307PC실 프린터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신청방법 : 구글 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ruiRALyd4kAMVUmVA)

* 신청서에 접속이 안 될 경우, 학교 ID와 비밀번호로 경영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대상 : 경영대학 재학생 (경영학과.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글로벌경영학과)

* 휴학생 및 졸업생 신청 불가

* 학사학위취득유예생인 경우 교과목 수강자만 신청 가능

 

 

3. 신청시기 : 매달 27일까지

* 신청한 내용은 신청일 기준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1~ 27일까지 신청한 학생은 월 1일부터 다람실 및 307PC실 프린터 사용 가능 

이번 학기의 경우 112일까지 동의서를 제출한 사람에 한하여 113일부터 이용 가능

 

 

4. 이용 시 유의사항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오전 9~ 오후 6시 사용 가능 (주말 및 공휴일 이용 불가)

* 좌석 한 칸 띄어 앉기

* 입실 시 열람실 입구의 체온 체크 및 손소독 필수

* 음식물 섭취 금지

* 마스크 착용 필수

 

 

5. 문의사항 : 경영대학 교학팀 318

031-219-3623 / harry1513kj@ajou.ac.kr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경영대학] 유튜브 채널 OPEN
다음 2021-2학기 경영대학 홍보활동을 위한 콘텐츠 개발(자기개발)장학 지원자 모집 연장(17일까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