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하계방학 중 경영대학 PC실(다산관 307호) 운영 안내
작성자 이예준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3-06-25 마감일 2013-09-0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914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하계방학 중 경영대학 PC(다산관 307)

운영 안내

 

 

 

경영대학 PC(다산관 307)의 효율적 관리를 위하여

하계방학 중에는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매 주 금요일은

PC점검으로 인하여 단축운영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이

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하계방학 중 운영시간

- ~ : 09:00 ~ 18:00

- : 09:00 ~ 16:00

매 주 1(금요일 16:00 ~ 18:00) PC점검, 소프트웨

어 설치 및 업데이트

금요일은 16:00까지 운영하며 16:00이후에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PC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자 함이니 널리 양해바랍니다.

 

 

경 영 대 학 교 학 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3-2학기 아주희망장학 추가신청 안내
다음 2013-1학기 벨트장학 신청서 접수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