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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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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학기 제17차 GLP 결과보고회 개최 안내
작성자 이예준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3-07-02 마감일 2013-07-1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336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2013-1학기 제17GLP 결과보고회 개최 안내

 

2013-1학기 경영대학 제17GLP(Global Leadership Program) 결과보고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GLP 참가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팀별 발표자료를 제출하시고, 결과보고회가 본 프로그램의 최종 단계인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전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과보고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2013.07.10.() 16:00~, 다산관 311

팀별 발표자료 준비 및 발표 연습시간 : 당일 15:00 ~ 16:00

- 참석대상 : 2013-1학기 GLP 참가 학생 전원(9개팀)

- 발표자료 : 팀별 10분 이내의 PPT (마지막 페이지에 참가소감 1장 포함)

- 평가방법 : 참신성, 현장성, 계획 대비 실행도, 팀워크의 4개 평가항목으로 구성하여 동료평가 및 평가위원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

- 우수팀 시상 : 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상 1을 선발하여 상장 및 상금 수여

상금은 문화상품권으로 지급(대상 20만원 / 최우수상 15만원 / 우수상 10만원)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 수여

 

발표자료 제출 : 팀별로 팀장이 제출

- 제출자료 : 발표자료 PPT + 발표 요약본 + 팀별 결과보고회 참석자 명단

발표 요약본은 3매 이내로 작성(글꼴, 글자 크기, 내용 스타일은 자유)

- 제출기한 : 2013.07.09.() 18:00시까지 (제출기한 엄수)

늦게 제출할 경우 발표순서 및 평가점수에 반영될 수 있음.

- 제출방법 : E-mail 제출 (yejun0219@ajou.ac.kr)

- 문 의 처 : 경영대학 교학팀 이예준 (T.031-219-3623)

 

GLP 참가 학생 의무사항

- 각 팀별 참석인원이 평가 점수에 반영될 수 있음.

- GLP 참가 학생은 결과보고회에 참석하여 팀별 발표를 진행하여야 하며, 발표를 하지 않을 경우 각종 장학 및 경영대학에서 실시하는 프로그램에 제약을 받을 수 있음.

- 팀원이 부득이한 사유로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팀장이 취합하여 최종 참석자 명단과 불참사유를 E-mail로 통보 바람.

 

경 영 대 학 교 학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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