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영대학 PC실(다산관 307호) 운영 안내
작성자 이예준 분류 수업
공지대상 등록일 2014-03-03 마감일 2014-12-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664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경영대학 PC(다산관 307) 운영 안내

 

 

경영대학 PC(다산관 307)의 효율적 관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매 주 금요일은 PC점검으로 인하여 단축운영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장소 : 경영대학 PC(다산관 307)

 

2. 운영일 : 매 주 월 ~

 

3. 운영시간

- ~ : 09:00 ~ 21:00

- : 09:00 ~ 19:00

매 주 1(금요일 19:00 ~ 21:00) PC점검, 소프트웨어 설치 및 업데이트

 

4. 유의사항

- 매 주 금요일은 19:00까지 운영하며 19:00이후에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PC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함이니,널리 양해바랍니다.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PC실에서 수업이 있는 경우 수업 준비 및 수업시간동안 이용이 제한됩니다.

- PC실 운영시간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문의처 : 경영대학 교학팀 이예준 (T.3623, E-mail : yejun0219@ajou.ac.kr)

 

 

 

 

경 영 대 학 교 학 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경영대학 PC실(다산관 307호) 수업 안내
다음 경영대학 ‘회계학원론’ off-line 추가 수강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