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5-2학기 경영대학 PC실(다산관 307호) 면학장학생 모집
작성자 이정식 분류 장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5-07-29 마감일 2015-07-2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522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경영대학에서는 2015-2학기 경영대학 PC실 면학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근무장소 : 경영대학 PC(다산관 307)

 

2. 모집인원 : 최대 4

 

3. 근무기간 및 시간

- 2015.08.31.() ~ 2015.12.18()

- 월요일 ~ 금요일(09:00 ~ 21:00) 중 개인별 배정시간 근무

- 10시간 내외 / 1

학기당 최대 200시간

 

4. 급여 : 시간당 5,700

 

5. 자격 및 대상

- 2015-2학기 재학생

- 직전학기 성적이 13학점 이상 취득, F없이 2.0이상인 자

- 적극적이고 성실하며 책임감 있는 자

 

6. 주요 업무

- PC관리 (인터넷 접속점검, 바이러스 악성코드 점검, 프로그램 관리, 하드웨어 설치 등)

- 프린터 관리(토너 교체, 간단한 정비 청소 및 수리요청)

- 창고관리, PC실 환경 유지

- 수업지원(PC실 수업)

- 복사용지 관리(교육용 및 연구용 용지관리)

 

7. 신청방법 : e-mail 신청

 

8. 제출서류

- 이력서 1 (휴대전화, e-mail 등 연락처 기재 필, 사진부착)

- 자기소개서 1(A4 한 장 내로 지원동기 등에 대하여 간단히 서술)

- 2015-2학기 시간표(가확정) 1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9. 모집기간

- 2015.08.03.() ~ 2015.08.13.() 17:00

모집기간 이후 도착 서류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선발된 인원은 추후 개별 연락 예정

    2015.08.14.() 면접심사 후 선발

 

10. 제출 및 문의

- 경영대학 교학팀 (다산관 317) 이정식

- 전화: 031-219-3621

- e-Mail: LJS@ajou.ac.kr

 

경 영 대 학 교 학 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5.1학기 글로벌리더스 벨트 인증결과 발표(축하합니다)
다음 [경영대학]2015-2학기 1-1-1캠페인장학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