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진로상담센터

  • 공지사항
  • 센터소개
    • 센터장 소개
    • 주요업무
  • 채용 정보
    • 채용공고
    • 취업뉴스
  • 취업후기

공지사항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방학프로그램 안내] 2014 취업 역량 강화 아카데미
분류
작성자 경영대학 등록일 2014-06-17 조회수 2848
첨부파일

2014 하계 취업역량 강화 아카데미

1. 일정
- 기간: 6.30(월) ~ 7월 4일(목) - 4일 13:00 ~ 17:00시 (하루 4시간)
- 장소: 다산관 강의실(강의실 추 후 공지)
- 대상: 아주대학교 경영대 재학생 30명
* 참가자 15명 미만 시 폐강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2. 주요 프로그램: 상세내용 이미지 참고
 

3. 신청 방법: 2014.6.27.(금) 18:00시까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접수
    가. 신청서 제출: 경영대 홈페이지 신청서 작성 후 ASBA@ajou.ac.kr E-메일 또는
                            경력개발센터 방문 접수
    나. 입사지원서 제출: 컨설팅 받을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파일 제출 
                                       (job@ajou.ac.kr / 메일 제목 및 첨부파일 -취업역량 강화 아카데미
                                       OOO(지원자 이름)-으로 작성)
 

다. 참가 확인비 납부: 3만원 - 6월 27일(금) 18:00시까지 경력개발센터 방문 접수 수여 시 전액환급


4. 준비물: 필기구 및 이미지메이킹 및 모의면접 대비 면접복장 지참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취업역량강화 아카데미 폐강 안내
다음 [인턴채용 안내] Raize GLS(교육 컨설팅)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