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진로상담센터

  • 공지사항
  • 센터소개
    • 센터장 소개
    • 주요업무
  • 채용 정보
    • 채용공고
    • 취업뉴스
  • 취업후기

기타활동

기타활동 게시글의 상세 화면
[교외활동] 제10회 전국 대학생 국제학 포럼
작성자 강예진 등록일 2017-09-22 조회수 1463
첨부파일


2017년 제 10회 전국 대학생 국제학포럼 소개

 

1. 국제학 포럼 주제 소개

Industrial, Fourth Change/ International, Force Change (4차 산업혁명과 국제정치)

- Session 1: 4차 산업혁명과 국가간 경제적 양극화

- Session 2: 4차 산업혁명과 국제규범

- Session 3: 4차 산업혁명과 국제질서

 

공모전 사이트 (자세히보기) :

http://blog.naver.com/intlforum10th

 

응모자격

- 대학(2년제~4년제 포함재학생 및 휴학생(13인 이내)

 

시상 내역

- 가톨릭대학교 총장상(상금 100만원) : 1

- 최우수상(상금 70만원) : 1

- 우수상(상금 50만원) : 1

 

응모 일정

- 참가신청서 : 20171013() 오후 5시까지

- 소논문 : A4용지 10~ 15매로 20171027() 오후 5시까지 이메일 제출

- 발표자료 : 발표문을 20171115() 오후 5시까지 이메일 제출

 

심사기준 및 방법

 

제출 방법 / 접수 방법

- 본 포럼의 참가의 최대 3인 구성 1팀을 단위로 함 (개인 참여 가능)

- 조별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1013()까지 e-mail(intlforum10th@naver.com)로 제출.

- 신청서 양식 블로그 공지사항 참고(http://blog.naver.com/intlforum10th)

- /개인 당 하나의 세션만 신청가능 (중복신청 불가)

 

2. 논문 작성 시 주의사항

 

1) 논문

- 소논문 제출 요구. (1027() 오후 5:00까지 이메일 제출)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행위 적발 시 참가자 자격 박탈

- 논문은 A4사이즈로 표지, 목차, 참고문헌 제외 10 내외 (신명조10p 여백 160%)

  (소논문 미제출 시 참가포기로 간주)

- 타인의 자료를 인용할 시 각주와 참고문헌을 반드시 기술해야함.

 

3. 발표 및 토론 진행방식 &주의사항

 

1) 발표

- 발표문 제출 요구. (1115() 오후 5:00까지 이메일 제출)

- 포럼 당일 발표용 PPT자료 필요. (1117() 오후 5:00 까지 이메일로 반드시 보내 놓아야 함)

팀의 PPT 발표는 15분으로 제한

- PPT 슬라이드 수 제한 없음

- 영상 자료 사용 가능

 

2) 토론

-   세션 당 토론 시간은 최대 15분으로 제한.

- 한 발언, 질문 당 130초로 제한.

 

각 팀의 발표 및 토론 순서는 포럼 당일 1주일 전에 배정 후 공지 (변동 사항이 있을 시 추후 공지)

 

4. 참여 당일 주의사항

- 단정한 복장으로 참여 권장.

- 모든 참가자들은 오전 10시까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국제관(IH) 267(컨퍼런스홀)'에서 참가 확인 바람.

 

문의

- 10회 국제학포럼 운영위원장 기나라 010-4399-7074

- 10회 국제학포럼 부운영위원장 유한결 010-3205-9263


기타활동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교내활동] 2017 동계 OKTA 글로벌인턴십 학생 모집 안내
다음 [설문조사] 2017 학생 진로개발 역량지표 조사(~9/26)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