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외활동] 제10회 전국 대학생 국제학 포럼 | |||||
작성자 | 강예진 | 등록일 | 2017-09-22 | 조회수 | 1463 |
---|---|---|---|---|---|
첨부파일 | |||||
2017년 제 10회 전국 대학생 국제학포럼 소개 1. 국제학 포럼 주제 소개 Industrial, Fourth Change/ International, Force Change (4차 산업혁명과 국제정치) - Session 1: 4차 산업혁명과 국가간 경제적 양극화 - Session 2: 4차 산업혁명과 국제규범 - Session 3: 4차 산업혁명과 국제질서 ▷ 공모전 사이트 (자세히보기) : http://blog.naver.com/intlforum10th ▷ 응모자격 - 대학(2년제~4년제 포함) 재학생 및 휴학생(1팀 3인 이내) ▷ 시상 내역 - 가톨릭대학교 총장상(상금 100만원) : 1팀 - 최우수상(상금 70만원) : 1팀 - 우수상(상금 50만원) : 1팀 ▷ 응모 일정 - 참가신청서 : 2017년 10월 13일(금) 오후 5시까지 - 소논문 : A4용지 10매 ~ 15매로 2017년 10월 27일(금) 오후 5시까지 이메일 제출 - 발표자료 : 발표문을 2017년 11월 15일(수) 오후 5시까지 이메일 제출 ▷ 심사기준 및 방법 ▷ 제출 방법 / 접수 방법 - 본 포럼의 참가의 최대 3인 구성 1팀을 단위로 함 (개인 참여 가능) - 조별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10월 13일(금)까지 e-mail(intlforum10th@naver.com)로 제출. - 신청서 양식 블로그 공지사항 참고(http://blog.naver.com/intlforum10th) - 팀/개인 당 하나의 세션만 신청가능 (중복신청 불가) 2. 논문 작성 시 주의사항
1) 논문 - 소논문 제출 요구. (10월 27일(금) 오후 5:00까지 이메일 제출) -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행위 적발 시 참가자 자격 박탈 - 논문은 A4사이즈로 표지, 목차, 참고문헌 제외 10장 내외 (신명조10p 여백 160%) (소논문 미제출 시 참가포기로 간주) - 타인의 자료를 인용할 시 각주와 참고문헌을 반드시 기술해야함.
3. 발표 및 토론 진행방식 &주의사항
1) 발표 - 발표문 제출 요구. (11월 15일(수) 오후 5:00까지 이메일 제출) - 포럼 당일 발표용 PPT자료 필요. (11월 17일(금) 오후 5:00 까지 이메일로 반드시 보내 놓아야 함) - 각 팀의 PPT 발표는 15분으로 제한 - PPT 슬라이드 수 제한 없음 - 영상 자료 사용 가능
2) 토론 - 한 세션 당 토론 시간은 최대 15분으로 제한. - 한 발언, 질문 당 1분 30초로 제한.
+ 각 팀의 발표 및 토론 순서는 포럼 당일 1주일 전에 배정 후 공지 (변동 사항이 있을 시 추후 공지)
4. 참여 당일 주의사항 - 단정한 복장으로 참여 권장. - 모든 참가자들은 오전 10시까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국제관(IH관) 267호(컨퍼런스홀)'에서 참가 확인 바람. ○ 문의 - 제10회 국제학포럼 운영위원장 기나라 ☎010-4399-7074 - 재10회 국제학포럼 부운영위원장 유한결 ☎010-3205-9263 |
이전 | [교내활동] 2017 동계 OKTA 글로벌인턴십 학생 모집 안내 |
---|---|
다음 | [설문조사] 2017 학생 진로개발 역량지표 조사(~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