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취업 및 공모전
  • 자료실
  • 학생행사지원
  • 학과사무실

공지사항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시네필 참가 등록 안내
작성자 디지털미디어학과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3-08-09 마감일 2023-09-06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80
공지부서 소프트웨어융합대학교학팀 
첨부파일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시네필 참가 등록 안내
 
 
2023년 10월 4일(수)부터 10월13일(금)까지 제28회부산국제영화제가 개최됩니다!
매년 부산국제영화제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참가하는 교수님, 학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28회 부산국제영화제 시네필 배지 신청이 8월 1일(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배지 발급을 희망하는 영화, 영상 관련 전공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기간 내에 배지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대상: 2023-2학기 재학생 (초과학기, 휴학생 불가)
▶ 신청기간:

신청 기간

행정 수수료

8월 1일(화) ~ 9 6() 17까지

(현장등록불가)

40,000

 
▶ 신청방법: 2가지 모두 진행해야 하므로 하기 내용 숙지바랍니다.
1) [이름(국문/영문 모두), 학번, 학생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가지를 하기 이메일로 발송
   (*이메일 주소 :sun7890@ajou.ac.kr)
2) BIFF 홈페이지 참가 안내 -시네필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학생이 신청
   (* BIFF홈페이지: https://www.biff.kr/kor/)
 
▶ 지원사항: 참가 배지 행정수수료(4만원) 지원
 
※ 신청자가 많을 경우 신청순서에 따라 인원을 조정할 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학교의 지원을 받아 참석하는 것이기 때문에 참가 신청 후 꼭!! 참석해주셔야 합나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추후 영화티켓 및 간단한 감상문을 10월 20일 (금)까지 제출 바랍니다.
※신청서 작성시 반드시 1개월 이내 발급한 ‘재학증명서를 증빙서류로 제출바랍니다.
  (서류 미흡 시 배지 발급 불가)
※ 개인별 신청서 작성 후 승인된 분께는 행정수수료 결제페이지 정보가 이메일로 발송되며 개인별로 직접
    카드결제 진행.(체크카드 가능. 계좌이체 및 현금결제 불가.)
※ 리스트에 없는 참가 신청자의 경우 추후 개별적으로 배지신청을 해도 배지 발급이 불가합니다.
※ 신청 후 결제를 완료하지 않는 경우 배지 발급은 불가합니다.
※ 결제후 영수증과 통장사본을 미디어학과 사무실에 제출. 타명의 카드사용시 지원 불가.
(꼭 신청학생이 직접 학생명의의 카드로 결제, 학생명의의 통장사본)
 
 
문의사항은 sun7890@ajou.ac.kr 또는031)219-2631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SW중심대학] 2023 SW커리어페어 개최에 따른 사전 신청 안내
다음 'Chat GPT 활용법'에 대해 세미나 무료참가안내 (2023.08.09(수) 20:00시, ZOOM)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전공소개
  • 졸업요건
  • 취업정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미디어학과 대표전화:031-219-2631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Digital Media.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