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취업 및 공모전
  • 자료실
  • 학생행사지원
  • 학과사무실

공지사항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시네필 배지 신청안내]
작성자 김정은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4-07-22 마감일 2014-09-05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6314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교학팀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시네필 배지 신청안내]

 

부산국제영화제는 매년 전국 대학(원)의 영화영상 관련 학생들이 부산국제영화제의 다양한 영화와 풍부한 문화컨텐츠를 향유할 수 있도록 시네필배지(badg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시네필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참가자(배지소지자)혜택

   • 영화제 기간 1일 4매까지 상영작 티켓 무료발권
   • 시네필전용 티켓데스크 이용
   • 티켓 카달로그 제공
   • 아시아필름마켓 행사장 입장가능
     (게스트라운지, 비디오룸, P&I 스크리닝, 마켓 스크리닝, 마켓셔틀, 온라인스크리닝 입장 불가)

   ※ 시네필 배지로는 개/폐막식에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부산국제영화제 일정 : 2014.10.02(목) ~ 2014.10.11(토)

 

▶ 지원대상 : 2014-2학기 재학생

 

▶ 신청방법

1. 7/28일(월) 오전9시까지 [1. 신청자의 이름(국문/영문) 2. 이메일주소 3.휴대폰번호] 3가지를 포함하여 메일로 발송

      (eun0325@ajou.ac.kr)

 

2. 8월1일~9월05일 : 배지 신청 희망자 사전등록(현장발급 불가)
    - 리스트에 취합된 참가 신청자는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http://www.biff.kr)에서 직접 신청서 작성
    - 기한 : 2014년 8월 1일~9월 5일/ 사전등록만 가능, 현장발급불가
    - 신청서 작성시 반드시 ‘재학증명서’를 증빙서류로 제출/ 서류 미흡시 배지 발급 불가
    - 배지 발급에 필요한 행정수수료 2만원 카드결제

    ※ 개인별 신청서 작성 후 승인된 분께는 행정수수료 결제페이지 정보가 이메일로 발송되며 개인별로 직접 카드결제 해주면 됩니다.

    ※ 리스트에 없는 참가 신청자의 경우 추후 개별적으로 배지신청을 해도 배지 발급이 불가합니다.
    ※ 신청 후 결제를 완료하지 않는 경우 배지 발급은 불가합니다.

    ※결제후 영수증과 통장사본을 미디어학과 사무실에 제출 (꼭 신청학생이 직접 학생명의의 카드로 결제)

4.최종 배지신청/발급이 완료된 참가자의 배지는 학과 사무실로 일괄 배송 해드릴 예정입니다.
  -개별 수령 및 영화제 기간중 배지데스트 이용 불가

 

▶ 지원사항 : 참가 배지 행정수수료(2만원) 지원

     ※ 신청자가 많을 경우 신청순서에 따라 인원을 조정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참가자 명단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학교의 지원을 받아 참석하는 것이기 때문에 참가신청 후 절대로 불참해서는 아니아니아 니되옵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추후 영화티켓 및 간단한 감상문을 요구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031)219-2631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제4기 Global YBM 양성사업 참가자 추천
다음 2013학년도 후기(2014년 8월) 학위수여 관련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전공소개
  • 졸업요건
  • 취업정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미디어학과 대표전화:031-219-2631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Digital Media.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