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Q&A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0학년도 전기(2021년 2월 졸업예정) 청구논문 심사진행 관련 안내
작성자 이현명 분류
공지대상 등록일 2020-10-29 마감일 2020-10-2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3335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교학팀 
첨부파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청구논문 심사 진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원칙 및 대응방안에 따라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개 발표는 온라인 진행 원칙

. 온라인으로 공개 발표가 어려울 경우(외부 심사위원 사정 등) 시험방역지침을 준수


구분

논문 심사 방안

대상 인원

- 석사: 최대 5(심사위원 3(교외 1인 포함) + 발표자 1+ 진행자)

- 박사: 최대 7(심사위원 5(교외 1인 포함) + 발표자 1+ 진행자)

- 논문심사 및 발표자 이외의 학과 교수 및 대학원생 참여 불가

강의실

11강의실 사용 원칙

- 환기가 가능한 대형 강의실 활용

- 논문심사 사용 전후 강의실 환기(출입문은 닫고 창문만 오픈)

건물 입구

관리

논문 심사 참여자 대상 아래 내용 확인

- 체온 측정: 37.5이상일 경우 건물 출입 불가

- 마스크(KF94 권고) 미착용자 입실 불가

- 온라인 문진표* 또는 종이 문진표 작성(붙임 참조) 내용 확인

* 작성방법: [PC] 학교 홈페이지 포탈-주요 서비스-‘모바일 문진표클릭정보 입력제출 또는 [모바일] 아주대학교 앱-Ajou Favorite-‘모바일 문진표클릭정보 입력제출로 온라인 문진표 작성·제출 완료

* 온라인 문진표 관련 내용은 관련 총무팀 공지(붙임2) 참조

강의실

좌석배치

- 발표자 및 심사자 간 거리(2m 이상) 확보

- 손 소독제 준비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1-1학기 협약대학원 학점교류 신청 안내
다음 2020학년도 전기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