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Notice
  • Teaching Profession Notice
    • Notice
    • For Juniors
  • Data

Teaching Profession Notice

교직과정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대상자 및 장소 안내(3차, 12.6)
작성자 우단희 등록일 2021-12-02 조회수 1124
첨부파일
2021-2학기 교원자격증 취득예정자를 위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대상자 및

응시 장소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니 확인 후 교육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1. 응급처치및심폐소생슬 3차 교육 

   - 일시 : 12월 6일(월) 19:10 ~ 22:10 (3시간) 

   - 장소 : 연암관 대강당(교육대학원생), 연암관 104호(학부 교직이수자)

   - 신청인원 : 109명

    * 신청자에 한하여 교육 입장이 가능합니다.

    * 강의 시작 및 종료 시 2회 모두 출석부 서명한 자에 한하여 출석 인정 

    * 강의 시작 15분 이후부터는 입실 불가 

 

2. 준비물

- 신분증 (또는 학생증)

 

3. 코로나19 관련 유의사항

  1)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12.3(금)까지 교학팀으로 반드시 연락 요망

 본인이 코로나19가 의심되는 아래의 임상증상*이 있는 자

  * (주요 임상증상) 체온37.5도이상,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소실, 폐렴

 본인 또는 동거인이 코로나19 의심증상으로 진단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자

 본인 또는 동거인이 방역당국에 의해 현재 자가격리중인 자

  * <당역당국 지침> 최근 14일 이내 해외 입국자, 확진자와 접촉자 등은 자가격리조치

  2) 입실 전 교학팀 안내에 따라 발열체크, 손소독 및 문진표 작성여부 확인 후 입실 가능

      (37.5℃ 이상 발열 시 입실 불가)

  3)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라며, 미착용 시 입실 불가

 
4. 문진표 작성(온라인) 안내

 -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른 문진표 작성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문진표는 당일 작성이 원칙이므로, 12월 6일(월) 오전에 응시자분들께 문자로 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수신된 문자의 링크를 누르신 후 문진표를 작성하시고 제출을 완료하신 분들은 간단한 제출 여부 구두확인(전공, 성명) 후 강의실 입장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 교무팀 교직부 031-219-2018 (danheewoo@ajou.ac.kr)

교직과정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1-2학기 교직 이수 예정자를 위한 인적성검사 추가 실시 안내 (4차, 12/28(화))
다음 2021-2학기 교직 적성 및 인성검사 대상자 및 강의실 배정 안내(12.6(월))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위로
  • 글쓰기클리닉
  • English Writing Clinic
  • Ajou Debate
  • 아주고전
  • 특별교과프로그램
  • 교직과정
아래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개인정보처리방침